요즘 들어 방바닥에 뭔가 거뭇거뭇한게 자꾸만 보여서 대체 뭐지 싶었는데요.

아이고... 헤드셋이 낡았네요. 가죽면이 뜯어져 나올 정도로 오래 썼군요ㅠㅠ 사실 저렴한 제품이라 몇 년 못 버티고 수명을 다한 거겠죠.

그래서 방을 더럽히지 않기 위해 헤드셋을 새로 구매했습니다!

ABKO B510U PRO V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

세상에,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하네요! 저같은 게이머를 위한 제품인가봅니다.

사실 앱코는 루리웹 등지에서는 믿거앱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저는 아직은 이미지가 괜찮은 것 같아서 이쪽을 선택했습니다.

믿음을 져버리지 않고 박스가 엉터리 상태로 왔습니다.

저야 물론 박스보관을 할 생각이 없습니다.

과감히 버립니다.

어... 이건 나도 참을 수 없겠는데? 중고같은 새제품 상태네요. 하하...

다행히 바람 좀 부니까 걷힐 정도의 먼지였습니다.

세상에 품질보증서 인쇄는 왜 또 뒤집혀있는 거야...

종잡을 수 없는 앱코입니다.

이건 헤드셋 걸이로 사용하라고 함께 제공된 것 같은데요.

저걸 붙일 데가 마땅히 보이질 않으므로...

박스와 함께 버립니다. (물론 분리수거해서)

7.1채널을 이용하기 위해 마이크, 헤드폰 단자가 아닌, USB 포트가 제공됩니다.

노이즈를 최소화하기 위해 금도금을 했다는데 일반 USB형 헤드셋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체감은 잘 모르겠습니다.

굉장히 크고 아름답고 더워보입니다. 하지만 에어컨과 함께라면 나는 천하무적.

실제고 착용해보니 저 큰 공간 안에 귀가 다 들어가서요. 이전에 쓰던 작은 헤드셋에 비해 귀가 편안했습니다. 그리고 ASMR을 들을 때 좀 더 공간감이 살아나더군요. 하라는 게임은 안하고?

볼륨조절 기능과 진동버튼은 모두 왼쪽 뒤에 있었습니다.

진동버튼은 아직 좀 더 알아봐야할 것 같아요. 제가 듣기로는 그닥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곤 했어요.

헤드셋이 활성화되면 헤드셋 옆면이 RGB컬러로 번갈아가며 불이 들어오고, 마이크 끝에도 불이 들어옵니다. 응? 잠깐만... 마이크 버튼이 없네?! 포스팅 하다가 깨달았습니다. 이건 좀 치명적이네요.

7.1채널을 활성화하기 위한 드라이버는 아래 페이지에서 B510U PRO V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을 찾아서 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abko.co.kr/bbs/data.php

 

<간단평>

장점: 착용감 좋음, 사운드 괜찮음

단점: 마이크 on/off 버튼이 없음

그럼 이상으로 ABKO B510U PRO V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 구매 후기 및 간단 사용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Recent posts

Please Enable JavaScript!
Javascript를 허용해주세요![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