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뷰IT다의 먹꾸름입니다.

오늘은 이 블로그에서만 벌써 4번째 다루고 있는 마우스 리뷰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입니다.

여러 번 다뤘으니 오늘은 간단하게 요약만 해보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후기는 영상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립감

버티컬 마우스에 입문하게 되는 계기는 보통 사무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손목에 이상을 느끼면서일 것입니다. 터널증후군이죠.

저도 살짝 이상을 느끼고 예방차원에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버티컬 마우스들이 생각보다 그립감이 젇응이 안 되긴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이 마우스에 정착했습니다.

어느 정도 버티컬 마우스처럼 비스듬한 각도로 설계가 되어있고, 그립감이 편해서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얼마나 그립감이 편한지 저렇게 사용하다가 마우스 높이가 높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자꾸 손날로 쳐서 떨어뜨리기 일쑤입니다.

무게, 배터리

 
 

배터리는 AA로 2개 들어가고 12개월 지속이 됩니다.

로지텍 페블이 AA 1개로 18개월 지속되는 것에 비하면 짧긴 하네요.

배터리 잔량 표시는 위쪽 불빛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나타나면 교체해줘야합니다.


지금은 좀 더 사무용의 로지텍 MX MASTER 3S라는 마우스를 사용중이긴 한데요.

정말 길게 사용해왔고, AS기간이 지난 상태로 고장이 났다보니 자가수리를 통해 부활시켜보려고 합니다.

버티컬 마우스는 사용하고 싶은데 그립감이 불편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 Microsoft 코리아 ]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스컬프트 에고노믹 인체공학 무선마우스 국내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

Please Enable JavaScript!
Javascript를 허용해주세요![ Enable JavaScript ]